현재 서울아산병원 동관,서관,신관은 스피드게이트 시스템을 운영하여 직원, 환자, 환자가족만 출입이 가능합니다.
의학과 의학전공의 수업 대부분은 수업 담당교수님의 의국 회의실 등을 사용하시는 경우가 많아 타병원 학생의 출입 시
의국 직원 등을 통해서 임시 출입 인가를 매번 받아야 하는 불편이 있어 다음과 같이 출입증을 발급해 드리고자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1. 대상자 : 서울아산병원 소속 외 타병원 학생
(휴학생 / 수료생 / 졸업생은 해당 되지 않음)
2. 제출물
1) 정보시스템 계정 신청서 1부 (첨부파일의 작성 예시를 확인하여 정보시스템 계정 신청서 작성)
2) 증명사진 (증명사진 이미지 파일 발송)
3. 제출방법 : medulsangrad.md@gmail.com로 발송
4. 유의사항
1) 재학생만 신청 가능하며 수료 또는 졸업 시에는 출입카드 기능이 상실됩니다.
2) 수료 및 졸업 전에 출입카드를 반드시 대학원에 반납해야 합니다.
3) 출입용으로만 사용가능하며 서울아산병원 프로그램은 사용 불가합니다. (아산넷, AMIS 등)
4) 출입증 분실 시 추가 발급은 불가합니다.
5) 신청기간은 본인 입학 후 최대 2년(1학기~4학기)으로 기입하시기 바랍니다. (명확한 날짜 작성)
6) 책임자 성명란에는 지도교수님의 서명을 받으시기 바랍니다.
7) 신청 후 출입증 제작은 약 1주일 가량 소요됩니다.
5. 문의처 : 교육연구관 2층 교학행정국 연구지원팀 대학원 담당자 (T. 02-3010-4289)